Favorites2013. 9. 24. 15:33


살인자ㅇ난감 세트
꼬마비.노마비 글,그림



연재 할때부터 단행본이 나오면 꼭 사겠다고... 는 아니고 얼마전 다시 보려고 들어가봤더니 유료화가 되었길래 이번엔 단행본을 사야겠다! 하고 마음을 먹었던 책이다. 살인자ㅇ난감 이라는 제목은 나는 살인 장난감이라고 읽는데, 뭐 어떻게 읽는지가 뭐가 중요하겠나.


오랜만에 시내에 나간 김에 조금 비싸더라도 책을 직접 보고 사고싶다는 생각에 근처 반디앤루니스에 갔더니 없음. 그래서 지하철 타고 다른 서점을 또 찾아갔는데 또 없음... 또 버스를 타고 다른 대형서점에 가서 그제서야 있는걸 찾아냈다... 어휴


요즘 느끼는건데 웹툰이라는 새로운 매체를 통해서 만화 라는 장르의 주가가 점점 오르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. 공짜로 본다는 인식이 덩달아 많이 늘어난 것은 부작용이겠지만... 옛날 만화와 비교해 봤을 때, 만화의 질이 정말 많이 좋아졌다랄까? 대한민국 만화사업이 언젠가 다시 한 번 부흥할 날이 오지 않을까~


살면서 한 번도 만화책을 직접 사 본적이 없었는데 살인장난감 1권에 만원씩 내는게 하나도 안아깝더라.


오랜만에 다시 보니 이미 예상한 부분이었긴 하지만 추가결말 부분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고, 영화화 결정된 지 꽤 된 것 같은데 영화로 개봉하면 꼭 보러가야겠다.

'Favorite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트랜센던스  (0) 2014.05.19
무술  (0) 2013.09.05
Rubik's Cube  (0) 2013.04.28
Citrus  (0) 2013.04.19
Posted by Tanto